-
- 방문 : 신관 4층 건강증진센터
- 전화 : 02-3010-5000
- 홈페이지 : http://health.amc.seoul.kr
- 상담가능시간 : [내원 상담] 평일 09:00~16:30, 토요일 09:00~11:30 / [전화 상담] 평일 08:00~17:00, 토요일 08:00~12:00
-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 작성 : 회원가입 → 로그인 → 인터넷 문진 작성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
- ① 건강검진 2주전 택배 발송(준비사항 안내 등)
- ② 건강검진 7일전 간호사 해피콜 서비스
- ③ 건강검진 1일전 예약일 문자 서비스
-
- ① 건강검진 접수
- 신관4층 건강증진센터 접수 창구
- 비용 결제 및 결과상담 일정 예약
- ② 검사 진행
- 상담 데스크에서 검사과정 안내 및 문진
- ① 건강검진 접수
-
- 내원상담, 우편, 이메일 수신 중 선택
- 결과상담 지정일 이후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결과 확인 가능
-
- 전문 상담 간호사를 통해 건강상태 특성에 적합한 맞춤 프로그램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