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법인별 건강검진 내용 확정
(프로그램, 회사지원금액, 예약방법, 기간, 미수금 결재 방법등) - 공문 발송 및 협약서 작성
- 법인별 건강검진 내용 확정
-
- 건강검진 신청 : 전화 예약
- 예약 등록 및 확정(개인별 예약 내용 이메일 발송)
-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 작성 : 회원가입 → 로그인 → 인터넷 문진 작성
- 재작성 및 전회 문진 정보 불러오기 : 회원가입 -> 로그인 -> 인터넷 문진 작성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
- 건강검진 2주전 택배 발송(안내문 등)
- 건강검진 7일전 간호사 해피콜 서비스
- 건강검진 1일전 예약일 문자 서비스
-
- ① 건강검진 접수
- 신관4층 건강증진센터 접수 창구
- 비용 결제 및 결과상담 일정 예약 - ② 검사 진행
- 상담 데스크에서 검사과정 안내 및 문진
- ① 건강검진 접수
-
- 내원상담, 우편, 이메일 수신 중 선택
- 결과상담 지정일 이후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결과 확인 가능
-
- 결과지 : 별도의 출력물로 된 결과지를 원할 경우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요청 후 2주 정도 소요됩니다.
- 전산 결과 파일 :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엑셀 파일로 제공되며, 기간은 1주 정도 소요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