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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방문 : 신관 4층 건강증진센터
- 전화 : 02-3010-5000
- 홈페이지 : http://health.amc.seoul.kr
- 상담가능시간 : [내원 상담] 평일 09:00~16:30, 토요일 09:00~11:30 / [전화 상담] 평일 08:00~17:00, 토요일 08:00~12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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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 작성 : 회원가입 → 로그인 → 인터넷 문진 작성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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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건강검진 2주전 택배 발송(준비사항 안내, 채변통 등)
- ② 건강검진 7일전 간호사 해피콜 서비스
- ③ 건강검진 1일전 예약일 문자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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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건강검진 접수
- 신관4층 건강증진센터 접수 창구
- 비용 결제 및 결과상담 일정 예약
- ② 검사 진행
- 상담 데스크에서 검사과정 안내 및 문진
- ① 건강검진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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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내원 상담, 인터넷 결과 조회 및 등기 우편 발송 중 선택
- 내원 상담 시 구비서류
대리인 내원 상담을 원하는 경우 건강검진 당일 [대리인 결과상담동의서 및 위임장]을 작성하면 편리합니다.
[대리인 결과상담동의서 및 위임장]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.※ 구비서류 : 환자 신분증, 대리인 신분증, 환자자필 동의서, 대리인이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(제3자인 경우 환자 자필서명 위임장)
- 인터넷 결과 조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, 인증 방법은 휴대폰, 아이핀, 범용공인인증 중 선택 가능합니다.
-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인터넷으로는 결과조회가 어려우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, 등기 우편 발송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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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문 상담 간호사를 통해 건강상태 특성에 적합한 맞춤 프로그램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