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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법인별 건강검진 내용 확정
(프로그램, 회사지원금액, 예약방법, 기간, 미수금 결재 방법등) - 공문 발송 및 협약서 작성
- 법인별 건강검진 내용 확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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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건강검진 신청 : 온라인 예약, 전화 예약
- 예약 등록 및 확정(개인별 예약 내용 이메일 발송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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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- 작성 : 회원가입 → 로그인 → 인터넷 문진 작성
- 재작성 및 전회 문진 정보 불러오기 : 회원가입 -> 로그인 -> 인터넷 문진 작성
-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(http://health.amc.seoul.kr) 방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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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건강검진 2주전 택백 발송(안내문, 채변통 등)
- 건강검진 7일전 간호사 해피콜 서비스
- 건강검진 1일전 예약일 문자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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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건강검진 접수
- 신관4층 건강증진센터 접수 창구
- 비용 결제 및 결과상담 일정 예약 - ② 검사 진행
- 상담 데스크에서 검사과정 안내 및 문진
- ① 건강검진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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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내원 상담, 인터넷 결과 조회 및 등기 우편 발송 중 선택
- 내원 상담 시 구비서류
대리인 내원 상담을 원하는 경우 건강검진 당일 [대리인 결과상담동의서 및 위임장]을 작성하면 편리합니다.
[대리인 결과상담동의서 및 위임장]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.※ 구비서류 : 환자 신분증, 대리인 신분증, 환자자필 동의서, 대리인이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(제3자인 경우 환자 자필서명 위임장)
- 인터넷 결과 조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며, 인증 방법은 휴대폰, 아이핀, 범용공인인증 중 선택 가능합니다.
-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인터넷으로는 결과조회가 어려우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, 등기 우편 발송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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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결과지 : 별도의 출력물로 된 결과지를 원할 경우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요청 후 2주 정도 소요됩니다.
- 전산 결과 파일 : 공문을 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엑셀 파일로 제공되며, 기간은 1주 정도 소요됩니다.